우리의 여행

임신23주 제주도 태교여행 기록 1일차

호떡이아빠 2021. 10. 3. 22:59
반응형

임신23주 제주도 태교여행 기록 1일차



2021.09.30 ~ 2021.10.02

기간은 2박3일이지만 첫날 밤비행기로 간거라
실상 1박2일 짧은 제주도 태교여행기





첫날은 공항 앞 인증샷 한번 남겨주고 공항근처
모텔에서 1박으로 마무리


이튿날

밤새 잠을 설치고 늦게 일어난 우리
아침식사로 숙소 앞 올래국수를 방문 할 계획 이었지만
늦잠으로 패스했다 ㅠ

렌트카 찾으러 가려면 공항 셔틀버스를 이용해야 하지만 공항까지 가는 시간이 아까워 택시를 타고
렌트카 업체로 고고

렌트카 업체는 kd렌트카
카모아 어플 최저가 i30뜨길래 별 생각 없이
빌렸는데 카카오맵 극악의 후기 발견…




kd렌트카 평점1.7이면 어휴 심각한 수준인가보다 걱정하며 렌트업체 방문 후 빠르게 절차를 마치고 차를 받았다 후기대로 카운터 여자 직원분이 좀 그렇다
뭐라 설명하는데 하나도 안들림…
마이크라도 쓰던가 참 ㅋㅋ

우리가 빌린 차 i30 외관 컨디션또한 범퍼카 수준으로
여기저기 다 사고흔적이 가득해 사진을 왕창 찍어두었다 그치만 내부는 세차를 했는지 깨끗하고 에어컨 냄새도 괜찮았다

차를 빌린 후 우리가 처음으로 방문한곳은
협재의 카페 협재식물원을 방문하였다

반응형



여러 카페 찾아봤지만 이곳이 제주감성 한가득이라
결정!



 




카페가 정말 너무 이뻣다
하늘, 돌담, 바다 , 식물
카페의 투명창이 이 모든걸 한눈에 볼 수 있게 해주니
너무 아름다웠다 다음에 제주 온다면 다시 한반 방문하고 싶다 제주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서 후회없는 선택!

그렇게 카페구경을 하고 늦은 점심을 먹었다


옥만이네


근처 맛집을 찾다 발견한곳
우리는 많이 먹는편이 아니라 일인갈비찜 하나만 주문하여 나눠먹었다 둘이먹기에도 양이 충분했으며
맛도 좋았다

이제 만삭까진 아니지만 중기?스냅을 찍으러 바다로
향했다


신창풍차해안도로까지 드라이브를 할겸 내려가면서 바다를 구경 후 셀프스냅 촬영을 하였다 소품으로 레터링풍선을 준비했으나 바람이 씨게 불어서 풍선 날아갈까봐 ㅠ 제대로 찍은건 몇장없다 그렇게 끝내고
협재해수욕장으로 돌아왔다



협재해수욕장에서 마저 셀프스냅을 촬영 하고
남은 시간은 바다 구경을 하며 태교를 하였다
제주바다는 정말 볼때마다 너무 아름답다



투명한 바다 ♥
발도 담그고 자세히보면 물안에 소라게 정말 많다
다들 너무 귀엽다 ♥

바다는 이쁘지만 햇볕이 너무 뜨거워 숙소로 체크인 하였다


운좋게 예약한 숙소 귤한가
진짜 너무 이쁘다 숙소가 너무 이쁘니 사진도 막찍어도 잘나오고 정말정말 만족스러운 숙소였다
여기도 나중에 따로 포스팅


202호



해질녘이라 어두어지기 전에 준비한 레터링풍선을 활용해 열심히 사진을 남겼다





사진 정말 많이 찍었고 다 잘나왔다 몇장만 추려서 업로드



열심히 사진촬영을 하고 일몰을 감상하며 휴식을 취하고 미리 자쿠지에 물을 받아두어 반식욕을 짧게하여 몸을풀고 저녁식사를 하러 다시 밖으로 나왔다


제주하면 흑돼지라 돼지고기 먹자하여 방문한
협재더꽃돈


하지만 와이프는 흑돼지 털 보이는게 싫다하여
백돼지 주문완료…



여기… 진짜 맛있다 다들 꼭 가보세요
맛집검색하면 다들 추천하는 이유가 있음
와 정말 맛있어서 와이프랑 계속 감탄하며 먹었다


그렇게 배터지게 먹고 난 우리는 짧은 일정이 아쉬워 하나라도 더 보기 위해 별보기로 유명한 1100고지를 향했다


별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1100고지
조금만 찾아보면 가는길이 험하니 운전 조심하라는 글을 자주 볼 수 있다 그래서 우리도 안전운전하며 천천히 올라갔다 오고 가는길에 길가에 노루를 자주 보았다
이곳에서는 절대 과속하면 안된다 조심하시길

그렇게 거북이처럼 운전하여 도착 후 차에서 내리니
우리를 맞이한 밤하늘의 가득한 별과 추위가 있었다
산속 고지대라 그런지 너무추워서 밖에 오래 있을 수 가 없었다

그치만 별은 너무 많았으며 매우 아름다웠다
중간중간 차가 드나들며 차량 라이트때문에 감상에 방해가 될때가 있지만 빛이 없는 순간에는 정말 잘보인다

휴대폰이 아이폰x 구형이라 카메라가 좋지않아 별사진은 남길 수 없었다(눈으로만 담아둠)




그렇게 별 감상을 마치고 내려오는길에 전망대가 하나 있어 제주의 야경을 감상하고 숙소로 복귀하여 늦은 하루를 마무리 하였다



정말 아름다운 제주의 1일였다
그치만 너무 피곤하다…. 끝

제주도 태교여행 기록 2일차(임신23주)

 

제주도 태교여행 기록 2일차(임신23주)

제주도 태교여행 기록 2일차(임신23주) 2021.10.03 - 임신23주 제주도 태교여행 기록 1일차 임신23주 제주도 태교여행 기록 1일차 임신23주 제주도 태교여행 기록 1일차 2021.09.30 ~ 2021.10.02 기간은 2박3일

hodduk-e.tistory.com

 

반응형